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애니오케이션 청담

by 윤쁘님 2022. 8. 21.
728x90

주말을 맞이하여, 아내가 머리를 하러 청담에 방문할 일이 있어
머리를 하고 내주변맛집 요즘 젊은이들의 핫플이라는 애니오케이션 청담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애니오케이션은 리틀넥, 노티드 등으로 유명한 GFFG가 야심차게 준비한 베이글+캐쥬얼 와인 맛집입니다.

주차는 애니오케이션에서 30M 정도 더 가면 발렛이 가능하고, 1시간 반 이후부터는 10분당 요금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발렛비는 3,000원 입니다. 발렛이 가능하니 너무너무 편하네요!

2층에는 키마라는 스시집이 있습니다. 지난주부터 애니오케이션청담에서는 와인과 시푸드를 함께 할수 있는 공간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다음에 굴이랑 와인 먹으러 한번 와봐야겠습니다.

들어가기전부터 힙한 분위기이네요. 이런 센스는 타고나야되는데말입니다. ㅎㅎ 내주변 맛집은 왜 이런 힙한 분위기가 없을까요

입구에 들어서면 테이크아웃인지 먹고가는지 직원이 물어봅니다. 먹고 간다고 하면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면 자리로 음식을 가져다 주는 시스템입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베이글과 크림치즈가 있습니다. 식사로는 오픈베이글, 베이글샌드위치, 그리고 디저트가 있고 가볍게 즐길수있는 와인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쇼케이스에 베이글샌드위치가 전시(?)되어있어서 주문하기가 수월하네요ㅎㅎ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면 번호표를 줍니다.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나중에 음식을 가져다 주고 번호표를 가져가십니다.
애니오케이션은 내부보다 외부가 훨씬 인기가 좋다고 했지만.. 더운 날씨로 인해 저희는 내부에 앉기로 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안쪽에 있는 그로서리를 구경해보았습니다.
와인도 있고, 간단히 즐길 칩, 음료, 크림치즈 등이 있고
마그넷, 버터나이프, 피크닉가방과 같은 귀여운 소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오믈렛샌드위치와 연어베이글을 시켰는데,
오믈렛샌드위치는 치폴레소스와 당근라페가 같이 나옵니다. 치폴레소스가 약간 맛이 강하기때문에 베이글은 플레인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배가 아주 많이 고픈탓도 있었지만..... 정말 이 오믈렛 샌드위치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따듯한 계란과 베이글의 고소함, 그리고 싱싱한 토마토가 너무 잘 어울러지는 맛이더라구요. 약간 느끼할때 치폴레 소스를 곁들이면 느끼함이 싹 사라지는 맛이었습니다. 정말 다음번 재방문 의사가 있을 정도로 너무 맛있는 베이글 오믈렛 샌드위치였습니다.

다음은 연어 오픈베이글입니다. 약간 느끼할 수 있기때문에 베이글을 양파로 골랐습니다. (다음에는 할라피뇨로 해야겠어요) 크림치즈 위에 연어가 듬뿍 올라와있고 연어알, 케이퍼, 딜이 올라가있어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

요 당근라페도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연어오픈베이글은 약간 느끼함이 있었지만 연어알이 톡톡 터지는 식감이 재밌었습니다.

이렇게 주문한 베이글들은..

사라졌습니다.. 녹았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왜 하얀 셔츠를 입은 날엔 슬픈 예감이 틀리지 않을까요..
바지와 셔츠에 토마토를 흘린 남자가 있더라구요...참눼..

집에가기 전에 아쉬워서 저녁에 먹을 할라피뇨베이글과 대파크림치즈를 테이크아웃했습니다.
에어프라이에 굽굽해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청담의 핫플인 애니오케이션이었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멋진 장소는 자주 와야겠어요.
재방문 의사가 있는! 애니오케이션 청담 리뷰였습니다 :)

애니오케이션
주소: 신사동 654-12
전화번호: 0507-1435-1470

728x90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거대갈비 점심특선  (4) 2022.08.30
[부산] 합천일류돼지국밥  (10) 2022.08.29
[안양 맛집] 가야밀면  (28) 2022.08.21
[수원, 광교] BAVORITE PAGE2  (12) 2022.08.20
압구정 무탄  (4) 2022.08.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