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압구정 무탄

by 윤쁘님 2022. 8. 14.
728x90

주말을 맞이하여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얼마전 런닝맨에 나왔던 압구정 무탄의 마카롱멘보샤와 스테이크트러플짜장면을 먹으러 무탄에 방문했습니다.
아, 가게 사진을 못찍어서 급한대로 일회용 앞치마를 찍어보았습니다.

일요일 오후 2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들어갔습니다.
날씨가 엄청 더웠었는데 웨이팅이 있었다면 아마 포기했을 것 같습니다 ㅠㅠ
먼저 깔리는 세가지 반찬은 짜샤이, 단무지, 땅콩볶음입니다.
그리고 차가운 자스민차를 내어줍니다.

저희는 2인이 방문해서 삼선볶음밥+후라이(18,000원)과
마카롱멘보샤 3PCS(24,000원), 그리고 스테이크트러플짜장면(28,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먼저 나온 메뉴는 삼선볶음밥이었습니다. 계란후라이가 잘 튀겨졌었고 고슬고슬한 볶음밥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또 먹다보면 오징어가 씹혀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같이 나오는 짜장소스는 짭짤한 간으로 볶음밥과 곁들이기 매우 훌륭했고, 계란국은 아무맛이 안났습니다..ㅎㅎ

그 다음으로는 스테이크트러플짜장면이 나왔습니다.
트러플 향이 매우 찐해서 맛있었습니다. 또 스테이크도 부드러워서 고급진 음식을 먹는것 같았습니다.
다음에 와도 다시 주문할 의향이 있을 정도로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면의 양이 아주 많지는 않은편입니다. 그래서 남은 짜장소스와 볶음밥을 함께 먹었습니다.

다음은 마카롱멘보샤입니다. 이 한덩이가 8천원이라니 커피 두잔값이군요 ㅎㅎ
다른 멘보샤와 달리 식빵부분이 아주 얇고 새우 완자로 가득차있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멘보샤는 좀 식혔다 드시길 바랍니다...
글을 쓰는 이순간에도 저 멘보샤를 한입 베어물었다가 데어버린 입천장이 쓰라리는군요 ㅋㅋㅋㅋㅋ

전반적인 식당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서버분들도 매우 친절하셨고 저희가 너무 더워서 얼음컵도 좀 요청드렸었는데, 잘 응대해주시더라구요.
다음번에 압구정쪽에서 친구들이나 지인들 약속에 한번 더 와볼 생각입니다.
발렛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

압구정 무탄

전화번호 : 02-549-9339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76길 22 1층

728x90

댓글